워터뱅크 에센스

LANEIGE

마르지 않는 보습레시피의 비밀

워터뱅크 에센스
  • Category

    Campaign
  • Industry

    Cosmetic
  • Client

    LANEIGE

브랜드 리포지셔닝을 통한 제품 구매 유도의 통합 캠페인 진행

 

워터뱅크에 대한 기존 이미지를 탈피하고 20대 여성 타겟들의 웰니스 라이프 필수품으로써 포지셔닝 할 수 있도록 새로워진 워터뱅크의 실체를 직간접 체험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 운영을 중심으로 TVC, 디지털 필름은 물론, 타겟의 주요 구매 채널인 e-커머스의 영역까지 유기적으로 연결되어 타겟 접점 채널을 모두 커버할 수 있는 브랜딩과 세일즈가 공존하는 통합 캠페인을 진행했다.

마르지 않는 보습레시피의 비밀 1편

Play
Pause
Sound off
Sound on

마르지 않는 보습레시피의 비밀 2편

Play
Pause
Sound off
Sound 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