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08.2023 / 유럽 최대 독립 광고 회사 서비스플랜 그룹의 한국 법인 서비스플랜 코리아가 2023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MAD STARS 2023)에서 골드상 포함 ...
15.07.2023 /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뉴욕 페스티벌(New York Festivals) 광고제가 2023년 대회 최종 후보작을 발표했다. 전 세계 60여 ...
24.06.2023 / 서비스플랜 코리아는 2023년 칸 라이언즈에서 하기와 같이 총 2개의 상을 수상하였습니다. SILVER – Dot Pad. The first ...
Strategic Consulting
월드와이드 서비스플랜그룹 산하의 서비스플랜 컨설팅그룹은 브랜딩, 마케팅, 세일즈를 위한 국제적인 이노베이션 컨설팅 회사입니다. 고객사의 시장 및 소비자 지향적인 관리, 브랜딩 및 포지셔닝, 통합적인 커뮤니케이션 전략, 그리고 디지털 트랜스 포메이션을 지원합니다.
Creative Communication
Total Innovative 캠페인을 만들어내는 서비스플랜의 독보적인 크리에이티브 서비스는 혁신적이고 네트워크화된 사고방식과 업무 과정에서 비롯됩니다. 서비스플랜 에이전시는 모든 창의적인 프로세스를 관리하고, 각 지사의 여러 전문 분야를 반영한 종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서비스플랜은 세계적으로 가장 창의적인 에이전시 중 하나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Media & Data
미디어플러스 그룹은 유럽에서 가장 큰 독립 미디어 에이전시입니다. 데이터 능력과 디지털 미디어 노하우, 통합 미디어 플래닝, 각 지역의 미디어와 리서치에 대한 전문성을 결합하여 시너지를 창출합니다. 1983년부터 시작된 미디어플러스는 고객사에게 혁신적이고 창의적인 미디어 관리, 개별 브랜드의 미디어 전략, 효과적인 매체 활용, 그리고 광고 효과 최적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Digitalisation & Technology
플랜넷은 서비스플랜 그룹의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전문가 브랜드입니다. 유럽에서 가장 큰 디지털 에이전시 중 하나이고, 테크놀로지와 플랫폼 관리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25개 이상의 지사에서 일하는 1,000명 이상의 직원들이 모든 매체를 아우르는 디지털 소비자들의 다양한 경험을 분석하고 전달합니다.
Marketing Asset Development
서비스플랜 그룹은 2012년부터 존재하던 서비스플랜 솔루션즈를 2016년에 독립 지주회사로서 새로 설립하였습니다. 서비스플랜 솔루션즈는 커뮤니케이션 방식의 높은 적응력 및 다양한 크리에이티브 실행력을 자랑합니다. 인하우스 개발 제품인 “Intelligent Marketing Services”를 위한 클라우드 기반 툴을 이용하기 때문에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솔루션즈 브랜드는 “Reducing Complexity”를 목표로 합니다.
Insights & Research
“Building Best Value”라는 서비스플랜의 모토에 부응하여, 파싯은 고객사에게 모든 상호보완적인 리서치 지식 분야들을 결합한 종합적인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핵심 서비스로는 소비자 행동 분석, 유저 경험 최적화, 미디어와 브랜드 터치포인트의 영향력 평가가 있습니다. 이러한 과정에서 도출된 인사이트는 전략적인 커뮤니케이션 플래닝의 기반이 됩니다.
Mad Stars | 5 Gold, 4 Silver. 1 Bronze, 4 Crystal | 2023년 |
New York Festivals | 1 Gold, 2 Silver, 2 Bronze, 2 Finalist | 2023년 |
Cannes Lions | Bronze Lion, Silver Lion | 2023년 |
One Club | #1 Independent Agency in APAC | 2023년 |
ADC | Best of Discipline, Fusion Cube, 2 Gold, 1 Silver | 2023년 |
World Changing Idea (Fast Comapny) | Winner, 2 Finalist | 2023년 |
One Show | 3 Gold, 2 Silver, 1 Bronze, 1 Merit | 2023년 |
CLIO | 1 Grand Prix, 2 Bronze | 2023년 |
ADFEST | The Independent Agency of The year | 2023년 |
ADFEST | 1 Grande, 2 Silver | 2023년 |
Spikes Asia | 1 Silver, 2 Bronze | 2023년 |
London International Awards | 2 Gold, 1 Bronze, 1 Finalist | 2022년 |
Cresta Awards | 4 Gold | 2022년 |
New York Festivals | 2 Grand Prix, 4 Gold, 4 Silver | 2022년 |
Cannes Lions | Titanium Lion, Bronze Lion | 2022년 |
Busan International Advertising Award | Grand Prix | 2020년 |
New York Festivals Advertising Awards | Grand Prix | 2020년 |
Cannes Lions | Bronze Lion | 2019년 |
RED BOX | 1st place Creation | 2019년 |
AD STARS | Grand Prix | 2019년 |
Horizont | 2nd place Creation | 2010-2019년 |
London International Awards | Independent Agency of the Year | 2019년 |
Cresta | Independent Network of the Year | 2019년 |
New York Festivals Advertising Awards | Independent Agency of the Year | 2019년 |
Busan International Advertising Award | 1 Grand Prix, 4 Gold, 1 Silver | 2019년 |
Cannes Lions | 2 Gold Lions | 2018년 |
Cannes Lions | Innovation Agency Top 5 | 2018년 |
Spikes Asia | 1 Gold, 1 Shorlist | 2018년 |
Eurobest | Grand Prix | 2018년 |
50 years of Serviceplan Group
"Born Integrated" – according to this motto, the Serviceplan Group celebrated its 50th anniversary in 2020, and thus also 50 years of creation, innovation, independence and integration. When the agency was founded in 1970, the name "Serviceplan" stood for a visionary concept at the time: integrated, holistic communication solutions. Hence, integration was also the guiding motto in the anniversary year in a unique installation around the SP50 anniversary logo - a clear homage to the original agency logo from the 1970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