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TWELVE : Expading Horizon through Creativity

2024 TWELVE : Expanding Horizon through Creativity

 

2024년 'TWELVE' 는 AI 시대에서 창의성을 경축하는 특별하고 기념비적인 호입니다. Serviceplan Group 에서 해마다 발간된 Corporate magazine 'TWELVE' 는 "창의성을 통한 시야 확장" 주제를 탐구하며 10번째 Edition으로서의  중요한 이정표를 찍었습니다.

'TWELVE'는 익숙한 경계를 넘어가는 통찰, 전략 및 혁신적인 솔루션을 특징으로 하며 창의성과 혁신이 기업과 브랜드를 새로운 생존 가능성의 수준으로 끌어올릴 수 있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인간의 창의성을 주요 혁신 동력으로 강조하며 창의성의 다양한 영역을 탐구합니다.

유명한 영화 감독 헤르만 바스케는 이번 'TWELVE'를 형성하는 데 핵심 역할을 담당했습니다. 이번  'TWELVE'에는  "왜 당신은 창의적인가?"라는 질문에 대한 400여 명의 국제적으로 유명한 예술가와 인물들의 답변이 포함되어 있으며, 헤르만 바스케가 편집한 이 컬렉션은 인간의 창의성의 놀라운 다양성에 대한 경의를 나타냅니다.  

또 전통적인 것을 넘어서 AI와 새로운 기술이 브랜드 관리의 촉매제로 어떻게 작용하는지를 탐구합니다. 

 

TWELVE 2024 (house-of-communicati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