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에너지

LANEIGE HOMME

블루 에너지

블루에너지
  • Category

    Campaign
  • Industry

    Cosmetic
  • Client

    LANEIGE HOMME

브랜드 인지도 제고 및 제품 구매 욕구 자극을 위한 런칭 캠페인 진행

라네즈 옴므 블루 에너지 디지털 필름 제작을 통해 신제품 런칭 및 2534 남성을 타겟으로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 확립 및 인지도 제고를 위한 캠페인 진행, 타겟들의 피부 고민에 대한 관심을 환기시키기 위해 반전 요소를 통해 공감 메세지를 전달했다.

남성 스킨케어 제품 구매력이 강한 2030 여성을 서브 타겟으로 설정하여, 타겟들의 제품 구매를 유도하여 ‘발렌타인 데이 선물’ 아이템으로 포지셔닝 했다.

당김 편

Play
Pause
Sound off
Sound on

잘생김 편

Play
Pause
Sound off
Sound on

칙칙 편

Play
Pause
Sound off
Sound 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