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팸퍼스와 함께라면 아기의 꿈은 계속됩니다” : 아기의 관점에서 바라본 기저귀를 보여준 P&G 코리아의 새로운 프로젝트

“팸퍼스와 함께라면 아기의 꿈은 계속됩니다” : 아기의 관점에서 바라본 기저귀를 보여준 P&G 코리아의 새로운 프로젝트

서비스플랜 코리아와 서비스플랜 우크라이나가 팸퍼스를 위해 환상적인 애니메이션을 제작하여 시청자들을 아기의 꿈속 세상으로 끌어들였습니다.

2019년 8월 9일, 서울 – 서비스플랜 코리아의 독특한 애니메이션 광고는 한국에서 팸퍼스가 ‘밤 기저귀’로 유명하다는 사실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되어 한국에 런칭됐습니다. 이 애니메이션은 아기가 꾸는 꿈속 세상을 보여줍니다. 아기는 엄마의 품 속에서 팸퍼스 기저귀를 입고 편하게 잠들어 있는 사이에, 배가 된 요람을 타고 모험을 떠나는 꿈을 꿉니다.

아기가 잠을 잘 자는 것은 건강하고 행복하게 자라기 위해 아주 중요한 부분입니다. 팸퍼스는 아기가 잠을 잘 들 수 있도록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이 애니메이션의 비전은 팸퍼스의 감성적 혜택을 보여주고, 밀레니얼 엄마들에게 아기의 꿈을 보여주며 경험하게 함으로써 관심을 끄는 것입니다.

이 캠페인은 서비스플랜 코리아와 서비스플랜 우크라이나의 공동 작품입니다. 서비스플랜 코리아가 광고의 전체 컨셉과 크리에이티브를 제작했고, 서비스플랜 우크라이나가 우크라이나에 있는 애니메이션 스튜디오인 TPH ONE와 함께 영상 프로덕션을 맡았습니다.

팸퍼스의 가장 큰 장점은 밤새 사용해도 기저귀가 뽀송뽀송하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특징 때문에 팸퍼스는 한국에서 ‘밤 기저귀’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는 팸퍼스가 아기의 편안한 숙면과 부모의 행복을 가져다준다는 의미인데, 별명 특성상 ‘밤’에만 사용한다는 잘못된 인식을 소비자들에게 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아기는 하루 대부분의 시간을 잠을 자며 보내기 때문에 서비스플랜은 이를 고려하여 ‘잠 기저귀’라는 새로운 인사이트를 도출했습니다.

“팸퍼스와 함께라면 아기의 꿈은 계속됩니다”라는 슬로건은 팸퍼스가 엄마와 아기를 어떻게 생각하고, 그들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는지를 보여주어 팸퍼스의 비전을 효과적으로 나타냅니다. 서비스플랜 코리아는 ‘아기의 관점에서 아기가 팸퍼스 기저귀를 입는 경험을 바라보는 것은 어떨까?’라는 질문으로 시작하여 ‘잠 기저귀’라는 인사이트에서 영감을 받아서 아기가 꿈속에서 다양한 모험을 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서비스플랜 코리아와 우크라이나는 아기의 꿈속 모험을 효과적으로 시각화하기 위해 애니메이션을 제작하여, 실제 영화처럼 아름다운 영상을 통해 성공적으로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하였습니다.

Press coverage

Adeevee

https://www.adeevee.com/2019/08/pampers-your-babys-dream-never-stops-film/

Ads of the World

https://www.adsoftheworld.com/media/film/pampers_your_babys_dream_never_stops_with_pampers

Adforum

https://www.adforum.com/agency/2167/press-releases/78914/your-babys-dream-never-stops-with-pampersnew-

campaign-for-pg-korea-shows-diapers-from-a-babys-point-of-view

Ad Brands

Best Ads

https://www.bestadsontv.com/ad/107772/Pampers-Your-Babys-Dream-Never-Stops-With-Pampers

Branding in Asia

https://brandinginasia.com/korean-newborn-dreams-of-nautical-adventure-in-new-pampers-campaign/

Campaign Brief Asia

https://campaignbriefasia.com/2019/08/01/new-animated-spot-from-serviceplan-korea-and-ukraine-forpampers-

korea-takes-viewers-into-the-dream-world-of-a-baby/

Clube de Criacao

https://www.clubedecriacao.com.br/ultimas/your-babys-dream-never-stops/

Fonk

https://fonkonline.nl/artikelen/campagnes/een-kijkje-in-de-droomwereld-van-een-baby-met-pampers-korea-

50136.html

LBB

https://lbbonline.com/news/a-babys-dream-never-stops-with-pampers-adventurous-animated-ad/

Marcomm News

https://marcommnews.com/new-campaign-for-pg-korea-shows-pampers-diapers-from-a-babys-point-of-view/

Mumbrella Asia

https://www.mumbrella.asia/2019/08/serviceplans-film-for-pampers-swaps-diaper-advertising-cliches-forsurreal-

dreamscape

SHOOT

https://www.shootonline.com/video/top-spot-week-serviceplan-creates-uninterrupted-dreams-babiesanimated-

pampers-korea-spot

SOSTAV

https://sostav.ua/publication/s-pampers-son-vashego-rebenka-nikogda-ne-prervetsya-startovala-pervayasovmestnaya-

kampaniya-serviceplan-ukraina-i-serviceplan-koreya-82576.html

The Stable

https://www.thestable.com.au/serviceplan-pampers-heres-how-you-get-a-mums-attention/

Read More Read Less